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2018 제 15회 은평도서문화축제 ‘책愛(애) 빠지다 나愛(애)게 빠지다’ 개최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일반)_4.hwp 등록일 2018.09.28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 은평구립도서관, 2018 제 15회 은평도서문화축제 개최

- ‘책愛(애) 빠지다 나愛(애)게 빠지다’ 슬로건으로 시상식 및 숲속가을음악회 외 다채로운 행사 마련 -


은평구립도서관, 증산정보도서관, 은평뉴타운도서관, 상림마을작은도서관, 녹번만화도서관, 은평구 관내 작은도서관은 10월 12일(금) ~ 13일(토)까지 2018 제 15회 은평도서문화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은평도서문화축제는 ‘책愛(애) 빠지다 나愛(애)게 빠지다’라는 슬로건으로 은평구 주민들이 책과 자신,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도서관에 방문하여 축제를 즐겨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으며, 다양한 전시와 문화공연,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축제 첫째 날인 12일(금)은 그림자&테이블 인형극 <엄마를 잠깐 잃어버렸어요>를 시작으로 환경부 선정 우수환경도서와 멸종동물 테마 전시, 은평 작은 책방, 사계절이 아름다운 북한산 사진전, 자연 속 영화를 소개하고, 예일초등학교 오케스트라 공연이 진행된다. 특히, 저녁 7시, 은평구립도서관 앞마당에서 시상식(책 읽는 가족, 재능봉사 등) 및 숲속가을음악회(국악&샌드아트, 팝페라 공연)를 개최하여 가을밤 낭만과 볼거리 가득함을 선사한다.
이어서 13일(토) 둘째 날에는 체험 행사(지역서점협동조합 체험존, 작은도서관 체험존, 내셔널지오그래픽 체험존, 코딩 체험, 먹거리 코너, 도서나눔, 포일아트, 에어바운스 등)와 이꽃님 작가와의 만남, 어린이 인형극 <효부에게 내린 선물 은평>, 버블쇼, 경품 추첨 등 온 종일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은평구립도서관 관계자는 “은평도서문화축제는 은평구 공공도서관을 알리고, 주민들의 건전한 문화 향유 기회를 마련하고자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많은 지역 주민들이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 15회 은평도서문화축제의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eplib.or.kr)를 통해 알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은평구립도서관 문화홍보팀 (☎02-385-1671, 내선 235)으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