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2018 제 15회 은평도서문화축제 성료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 (일반)_6.hwp 등록일 2018.10.25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 은평구립도서관, 2018 제15회 은평도서문화축제 성료

- 지역 내 도서관과 지역 주민이 하나되는 축제의 장 마련 -


은평구와 사회복지법인 인덕원이 주최하고 은평구립도서관, 증산정보도서관, 은평뉴타운도서관, 상림마을작은도서관, 녹번만화도서관, 은평구 관내 작은도서관이 공동 주관한 제15회 은평도서문화축제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지역 주민들이 책과 자신,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도서관에 방문하여 축제를 즐겨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책愛(애) 빠지다 나愛(애)게 빠지다”를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은평도서문화축제는 축제 기간(10.12~13)동안 각 도서관별 다채로운 공연, 전시, 체험부스가 진행되었다. 12일(금) 저녁에는 공동행사로 은평구립도서관 앞마당에서 예일 오케스트라공연과 도서관 우수이용자 시상 및 숲속가을음악회도 개최되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을 비롯하여 이연옥 은평구의회의장, 강병원 국회의원 등 많은 내빈들의 참석으로 축제의 순간을 함께 축하하였다.
특히 은평구립도서관은 추진 중인 ‘생각 숲길 조성 사업’과 연계하여 '환경'을 축제 주제로 선정하고 멸종위기 동물 관련 도서와 정보 소개, 사계절이 아름다운 북한산 사진 전시 및 자연 관련 도서를 전시하였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형극, 작가와의 만남, 버블쇼 등을 개최하여 지역 주민을 위한 건전한 문화생활 영위에도 기여하였다.
은평구립도서관 권영관 관장은 “15회째 맞이하는 은평도서문화축제는 은평구 대표 도서축제이자 관내 공공&작은도서관과 유관 기관들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으로써 앞으로도 주민분들과 함께 할 것이며, 축제 진행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과 뜨거운 관심 보내주신 은평구 관내 주민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은평구 공공도서관과 작은도서관에 많은 성원과 애정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