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은평구립도서관,‘Book Chef와 함께하는 낭독회’ 개최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_4.hwp 등록일 2018.11.18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은평구립도서관,‘Book Chef와 함께하는 낭독회’ 개최

- Book Chef, 그림책 낭독과 시 낭송으로 함께하다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11월 18일(일) 오전 11시 ‘Book Chef와 함께하는 낭독회’를 실시한다.
Book Chef는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구성된 청소년 동아리이며, 그림책을 읽고 연구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낭독회는 1년 동안 함께 읽고 연구한 그림책을 지역 주민들과 함께 나누고자 마련되었으며, 동아리 회원들이 ‘가족’ 테마에 맞추어 시와 그림책을 낭독함으로써 감성을 함께 나누는 시간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그림책과 시에 관심이 있고, 감성을 함께 접해보고 싶은 은평구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선착순 30명까지 전화 및 방문으로 참여 접수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지난 1년간 함께 읽고 연구한 그림책과 함께 시를 곁들여 낭독함으로써 따뜻한 시선으로 가족과 서로를 다독여주는 이번 낭독회에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립도서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문의 : 은평구립도서관 종합자료실 02)385-1671~4(내선 223, 217)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