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은평구립도서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 실시 중
첨부파일 �Ʒ����ѱ� ÷������은평구립도서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 실시 중.hwp 등록일 2019.01.15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 상상과 창작의 공간, 도서관으로 놀러오세요~
- 은평구립도서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 실시 중

은평구립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한 독서, 문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어린이다문화 자료실에서는 독서교실, 어린이 영화 극장, 창작 공작소 등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미 1월 8일(화)부터 11일(금)까지 초등학교 예비 3, 4학년을 대상으로 2019년 제27회 겨울 독서교실 “도서관, 무한 상상 공간”을 실시하여 참가한 아이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나흘에 걸쳐 진행된 이번 독서교실은 나만의 스마트폰 만들기, 우리가 함께 만드는 도봇, 이 작은 책을 펼쳐봐 등 상상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참가한 학생 중 한명은 “독서교실 시간이 너무 짧아 아쉬워서 다음에 또 하고 싶어요!” 라고 독서교실에 대한 만족감과 아쉬움을 토로했다.
독서교실은 성황리에 종료 되었지만, 아직 다양한 프로그램이 방학기간동안 실시된다. 어린이 영화 극장은 매주 토,일 오후 2시 다문화 자료실에서 상영하고, 창작공작소는 1월 22일(화) 오전 12시 30분부터 재료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이와 관련된 프로그램 접수 및 문의사항은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 또는 어린이다문화 자료실(02-385-1671,내선 220,221,226)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