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책과 함께하는 일상, 은평스마트도서관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일반)_스마트도서관.hwp 등록일 2019.03.06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책과 함께하는 일상, 은평스마트도서관
- 은평스마트도서관 개소식 열려 -
 

은평구립도서관은 2019년 3월 4일(월) 역촌역에서 은평스마트도서관 개소식을 개최했다. 개소식에는 김미경 은평구청장, 이연옥 은평구의회 의장, 이현찬 시의원, 조정환 은평구의회 부의장, 정은영 구의원, 오덕수 구의원, 강용운 구의원, 황재원 구의원, 김진회 구의원, 신봉규 구의원, 송영창 구의원, 양기열 구의원, 김지연 은평문화원장 등과 더불어 많은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하였다. 이날 개소식을 통해 연신내역, 불광역, 역촌역 3곳의 은평스마트도서관 정식 운영을 선언하였다.
 
스마트도서관은 바쁜 일상 속 주민들이 도서관 방문이나 예약절차 없이도 베스트셀러를 스마트도서관 장비를 이용해 손쉽게 대출·반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각 스마트도서관에는 500 여권의 추천도서가 비치되고 도서는 매 분기 신간으로 교체될 예정이다. 도서관 회원증만 있으면 이용할 수 있는 등 이용 방법도 간단해 바쁜 주민들에게 ‘똑똑한 도서관’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그동안 많은 지역 주민들이 원했던 책단비서비스를 확대하여 매우 기쁘고 도서관 운영시간에 방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서비스인 만큼 일상 속 피곤함을 책을 통해 위로받을 수 있길 바란다. 이 같은 서비스가 은평구 모든 지하철역에서 제공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문의 : 은평구립도서관 책단비서비스팀 02)385-1671~4(내선 317)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