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도서관에서 아시아 여행을 떠나요!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_9.hwp 등록일 2019.03.19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 도서관에서 아시아 여행을 떠나요!
- 은평구립도서관, ‘함께 가는 아시아 여행’ 프로그램 실시

은평구립도서관은 어린이들이 아시아 여러 나라의 다양한 문화를 접함과 동시에 타문화에 대해 포용력을 갖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고자 ‘함께 가는 아시아 여행’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2019년 4월 6일(토)부터 진행되는 ‘함께 가는 아시아 여행’은 6월까지 총 4회에 걸쳐, 다문화시대 속에서 자라나는 아이들이 타문화에 대해 알아보고, 함께 살아가는 방법도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아시아 국가의 문화 활동을 체험해 보는 것이다.
프로그램에서 진행하는 국가는 필리핀, 베트남, 캄보디아, 중국이며, 각 국가의 전통음식과 전통의상, 전통놀이 등을 함께 체험 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한 도서관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타문화를 존중하는 마음과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며, 더 넓은 세계관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프로그램은 3월 27일(수)부터 선착순 15명까지 전화 및 방문으로 접수 가능하며, 모든 참가비는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 (https://www.eplib.or.kr) 또는 어린이/다문화자료실(02)385-1671/220,221,22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