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공공도서관 장애인 독서문화프로그램 사업’운영도서관 선정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_14.hwp 등록일 2019.03.28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 은평구립도서관,‘공공도서관 장애인 독서문화프로그램 사업’운영도서관 선정
-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독서문화프로그램 기획・운영

□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2019년 공공도서관 장애인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도서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공공도서관 장애인 독서문화프로그램 사업은 장애 유형별 특성에 맞는 독서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장애인의 정서적 안정을 돕고 사회와 소통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은평구립도서관은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과 연계하여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12차례에 걸쳐 도서관 이용교육, 문화체험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장애인의 지식정보접근에 어려움이 없도록 참여 기관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새로운 독서문화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하여 운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조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 문화홍보팀(385-1671, 내선235)으로 문의하면 된다.

■ 관련문의 : 은평구립도서관 문화홍보팀 02-385-1671 (내선23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