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녹번] 녹번만화도서관의 미래, 내가 직접 그려요!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_27_1.hwp 등록일 2019.06.07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 녹번만화도서관의 미래, 내가 직접 그려요!
- 녹번만화도서관,「서정은 작가와의 만남」실시

녹번만화도서관은 6월 18일(화) 오후 4시, 은평상상허브 3층 즐거운소통에서「서정은 작가와의 만남」을 실시한다. 서정은 작가는 인기 스토리텔링 학습만화 “수학도둑”, “쿠키런 어드벤처”, “코믹 메이플 스토리”의 그림을 그렸다. 이번 강연은 서울시 시민참여예산 은평구 단위계획형 사업으로 진행되며, 이는 지난해 서울시 시민참여예산 공모사업에서 녹번만화도서관 공간개선 사업이 최종 선정된 결과이다. 하반기 공간개선 공사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작가의 대표작 소개와 함께 스토리텔링 과정, 작화시연, 미래의 녹번만화도서관 그리기 순으로 진행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단순히 재미있는 만화도서를 읽는 것에 그치지 않고 만화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더욱 높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작가와의 만남과 함께 공간개선 공사에 대한 주민의견 수렴을 위한 의견 수렴나무를 도서관에 설치할 예정”이라며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정은 작가와의 만남」접수는 6월 7일(금)부터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녹번만화도서관(02-356-1676)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