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다양한 나눔을 배웠어요!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_45.hwp 등록일 2019.08.23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 다양한 나눔을 배웠어요!
- 은평구립도서관, 어린이 나눔 교육 프로그램 ‘나눔+’ 성황리 종료

은평구립도서관은 생애주기별 나눔 교육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6월 29일(토)부터 7월 27일(토)까지 총 4회에 걸쳐 어린이 나눔 교육 프로그램 「나눔+」를 진행하였다. 초등학교 1∼4학년 어린이들과 함께한 이번 프로그램은 나눔과 관련된 책을 읽고, 일상생활 속 쉽게 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을 배우고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나만의 message tree’, ‘하자! 나눔! 캠페인’, ‘나눔 전도사!’, ‘나눔 공유 플랫폼, 도서관’으로 다양한 주제에 맞춰 나눔 메시지 트리 만들기, 직접 구운 김치전을 함께 나누기, 직접 만든 나눔 쿠키 나누기, 나눔 공유 에코백 만들기 등 다양하고 풍성한 나눔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의 나눔 감수성을 키우고 나눔 가치관을 공유하는 자리가 되었다.
어린이들의 나눔 활동에 참가한 한 도서관 이용자는 “어린이들이 직접 나눔 활동을 하는 것을 보니 나눔에 대해 생각해보는 기회가 되었고, 내가 할 수 있는 재능을 나눔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리고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나눔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 내에 많은 나눔의 가치가 전해졌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어린이·다문화자료실(02-385-1671, 내선 220, 221, 22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