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행복한 나눔, 다함께 실천해요!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_64.hwp 등록일 2019.11.11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 행복한 나눔, 다함께 실천해요!
- 은평구립도서관, 2019년 생애주기별 나눔 교육 지원 사업
‘행복한 나눔 속에서 자라는 어린이’ 성황리 종료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어린이 나눔 확산 전시 「퍼져라! 나눔」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함으로써 2019년 생애주기별 나눔 교육 지원 사업 ‘행복한 나눔 속에서 자라는 어린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어린이들이 나눔을 경험하고 가치를 공유함으로써 지역 사회 내 나눔 문화 형성을 목표로 상림마을작은도서관과 함께 시행한 이번 사업은 나눔을 배우고 직접 실천해보는 <나눔+>, 어린이 재능 기부 공연 흥부와 놀부 <어린이 나눔 show>, 그리고 어린이 나눔 틔움 교육 <자라라! 나눔 씨앗!>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이 밖에도 나눔 관계자를 대상으로 독서 융합 나눔 교육을 선보인 <화분을 키워주세요>, 나눔을 주제로 다양한 생각을 펼친 글쓰기 및 미술수업 <나눔 보따리 제작소>와 나눔 그림책 도서와 나눔 방법을 소개한 전시 코너 <퍼져라! 나눔>이 많은 호응을 받았다.
도서관 관계자는 “2019년 생애주기별 나눔 교육 지원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보건복지부와 (사)나눔국민운동본부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다. 이번 사업을 통해 나눔을 배운 아이들이 나눔 실천방법을 전함으로써 나눔의 가치가 널리 전해졌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 교육을 통해 문화공간으로써 도서관의 역할을 충실히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