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온라인 문화프로그램으로 알찬 방학 보내요!
첨부파일 �Ʒ����ѱ� ÷������[어린이다문화자료실] 온라인 문화프로그램으로 알찬 방학 보내요.hwp 등록일 2020.08.05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문화프로그램으로 알찬 방학 보내요!
- 은평구립도서관, 개관 확대기념 특별행사 실시
 
□ 은평구립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한 유아 및 아동을 대상으로 개관 확대기념 특별행사를 실시한다.
 
8월 7일(금)부터 8월 20일(목)까지 진행되는 특별행사는 ▲여름방학 과학특강(코딩 DIY 피아노 만들기) ▲무더위! 싹쓸이(민화 부채 만들기) ▲날아라! 비행기(비행기 만들기) ▲내 꿈을 향한 드림캐쳐(드림캐쳐 만들기) ▲원화전시(옛날처럼 살아봤어요) 등 아이들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확산으로 임시휴관 중이었던 도서관이 개관하여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며 “아직 대면 프로그램은 조심스러운 만큼 집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혼란스러운 한 학기를 보낸 아이들이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집에서 편안하게 즐기며 새로운 학기를 준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개관 확대기념 특별행사 신청은 8월 7일(금) 오전 9시부터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어린이/다문화자료실(02-385-1671, 내선 220,221,226)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