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온라인으로 독서/토론 동아리 참여해요!
첨부파일 �Ʒ����ѱ� ÷������[어린이다문화자료실] 온라인으로 독서토론 동아리 참여해요.hwp 등록일 2020.08.14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독서/토론 동아리 참여해요!
- 은평구립도서관, 하나고등학교 학생들과 함께하는 독서/토론 동아리 “원페이지북(One Page Book)” 실시


□ 은평구립도서관은 9월 6일(일)부터 12월 6일(일)까지 독서/토론 동아리 “원페이지북(One Page Book)”을 실시한다.
 
“원페이지북(One Page Book)”은 하나고등학교 학생들과 초등 고학년이 함께하는 독서/토론 동아리로 그동안 고전, 환경, 사회 등 다양한 주제의 책을 읽고, 관련 자료를 탐구하며 토론을 진행하였다. 올해는 ▲꿈을 가져야 하는 이유 ▲기술의 발전 ▲환경보호의 중요성과 실천 ▲나누는 삶 ▲행복이란? ▲공동의 선을 주제로 총 6회에 걸쳐 온라인 모임을 실시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원페이지북(One Page Book)은 학생들의 지속적인 참여와 관심으로 모범적으로 운영된 동아리 중 하나”라며 “아이들은 독서와 토론을 통해 올바른 정보를 선별하는 방법, 다른 사람의 의견을 경청하는 방법, 논리적인 근거를 토대로 설득력 있는 주장을 펼치는 방법을 익힐 수 있다”라고 말했다.
 
“원페이지북(One Page Book)“은 8월 18일(화) 오전 9시부터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어린이/다문화자료실(02-385-1671, 내선 2)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