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립도서관 개관 기념행사, ‘동백어 필 무렵’명로진 작가 강연회 실시
첨부파일 �Ʒ����ѱ� ÷������[종합자료실] 동백어 필 무렵 명로진 작가 강연회 실시.hwp 등록일 2020.10.08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립도서관 개관 기념행사, ‘동백어 필 무렵’명로진 작가 강연회 실시
- 명로진 작가(겸 배우)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온라인 강연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10월 14일(수) 오전 11시 은평구립도서관 개관 기념행사로 <‘동백어 필 무렵’ 명로진 작가 강연회>를 온라인 강연으로 진행한다.
 
명로진 작가(겸 배우)는 ▲아내와 여자 ▲오래된 정원 ▲변호사들 등 40편의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동백어 필 무렵 ▲짧고 굵은 고전 읽기 ▲전지적 불평등 시점 등 50여 권의 저서를 집필한 인물이다.
 
이번 재능기부 강연에서 명로진 작가는 드라마 속 대사로 나타나는 인물상과 사회상을 끄집어내고, 나아가 현재 사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이슈들로 생각 범위를 넓혀가며 지금 시대를 어떤 생각으로 살아가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강연 참여 후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 참여게시판에 강연 후기를 남기게 되면, 추첨을 통하여 5명에게 저자 친필 사인 도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조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 종합자료실(385-1671, 내선242)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