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녹번만화도서관, 「남동윤 작가와 함께하는 만화교실」온라인 운영
첨부파일 �Ʒ����ѱ� ÷������[녹번만화도서관] 남동윤 작가와 함께하는 만화교실.hwp 등록일 2020.10.14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녹번만화도서관, 「남동윤 작가와 함께하는 만화교실」온라인 운영
 
녹번만화도서관이 10월 30일(금) 오후 4시, 2020년 서울시 작은도서관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남동윤 작가와 함께하는 만화교실」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귀신 선생님과 진짜 아이들’, ‘귀신 선생님과 오싹오싹 귀신학교’ 등 10여권의 인기 만화를 그린 만화가 남동윤 작가가 강연을 맡았다.
참여자들은 온라인 화상 프로그램을 통해 실시간 상호 소통하며 만화 작품과 만화 속 캐릭터 제작법, 만화 캐릭터 그리기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도서관 장기 휴관으로 만화를 즐기지 못했던 지역 주민들의 만화 독서 갈증을 해소하고, 만화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더욱 높이며, 지친 일상에 활력을 되찾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녹번만화도서관(02-385-1671/내선 233,50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