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립도서관, ‘2020년 책나래 서비스 우수 운영 도서관’ 홍보 부문 선정
첨부파일 �Ʒ����ѱ� ÷������[종합자료실] 2020년 책나래서비스 우수운영 도서관 선정.hwp 등록일 2020.11.03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립도서관,‘2020년 책나래 서비스 우수 운영 도서관’홍보 부문 선정

은평구립도서관은 국립장애인도서관이 주관하는 ‘2020년 책나래 서비스 우수 운영도서관 공모’에 참여하여 홍보 부문에 선정됐다.
 
책나래 서비스란 도서관 방문 이용이 어려운 장애인 등을 위하여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도서관 자료를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무료로 집까지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이다.
 
은평구립도서관은 책나래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 홍보물(현수막, 배너)제작, 보도자료 발송, 홈페이지(공지사항, 배너, 카드뉴스) 안내, 도서관 SNS(블로그,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 채널 게시, 회원 대상 전자우편 서비스, 도서관 홍보물 책나래 로고 삽입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모는 책나래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참여 · 협력하는 도서관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은평구립도서관은 책나래 서비스 홍보실적을 인정받아 ‘2020년 책나래 서비스 우수 운영도서관 홍보 부문’에 선정되어 국립장애인도서관장상을 수상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책나래 서비스 우수 운영도서관 홍보 부문 수상을 계기로 장애인 및 정보 소외계층의 독서진흥과 정보격차 해소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조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02-385-1671)으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