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작은도서관 현판 제작 및 전달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일반).hwp 등록일 2018.03.14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은평구립도서관, 작은도서관 현판 제작 및 전달

- 공공-작은도서관 협력 네트워크 형성

□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권역 내 작은 도서관을 대상으로 현판을 제작하여 전달한다고 밝혔다. 현판제작에 앞서 현판 제작 참여 수요조사 결과 관내 8개의 작은 도서관이 제작을 희망하였고 그 중 첫 번째로 솔숲문고에 방문하여 현판을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에는 은평구립도서관 관계자들과 솔숲문고 회장 및 이용자들이 함께 모여 앞으로 은평구 공공-작은 도서관간 상호 발전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에 함께 힘을 모으기로 다짐하였다.아울러, 나머지 작은 도서관에도 순차적으로 방문하여 현판을 전달할 예정이다.구립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기회로 권역 내 작은 도서관이 연계 협력사업을 통해 공동기관이라는 연계성과 소속감을 부여하였으며, 지역주민에게 작은 도서관을 널리 알리 수 있는 계기도 마련하였다” 하면서, “앞으로도 권역 내 생활밀착형 작은 도서관들과 관계형성·협력을 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유대협력사업을 더욱 활발하게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문의 : 은평구립도서관 종합자료실 02)385-1671~4(내선 217,22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