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2022년 은평구독서진흥유공자 시상식 개최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등록일 2022.10.27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은평구공공도서관은 22일 은평구립도서관 스마트리움에서 2022년 은평구 독서진흥유공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독서진흥유공자 시상식에는 책 읽는 습관을 생활화하고 올바른 독서문화 확립에 이바지한 ‘이소현 가족’, ‘정다영 가족’, ‘최민우 가족’, ‘최정원 가족’, ‘이연우 가족’, ‘박유찬 가족’, ‘김주영 가족’, ‘김라온 가족’, ‘성현서 가족’, ‘우지민 가족’, ‘전하은 가족’, ‘김한슬 가족’, ‘손예준 가족’, ‘조예서 가족’, ‘서제영 가족’이 ‘2022년 은평구 책 읽는 가족’으로 선정되어 은평구청장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평소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주민에게 사랑과 나눔을 몸소 실천한 산책마을작은도서관 송연희 관장에게 ‘재능봉사상’과 은평구 독서문화활성화에 기여한 은평구공공도서관 직원에 대한 ‘우수직원상’ 시상이 진행되었다.
 
이날 독서진흥유공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자리한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책 읽는 가족, 은평구 독서진흥 유공자와 함께한 오늘 시상식은 그 어느 자리보다 뜻깊고 의미가 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건강한 문화 향유 기회와 교육 인프라 구축 확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모두가 함께 꿈꾸고 성장할 수 있는 은평구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관련문의 : 은평구립도서관 문화홍보팀 385-1671~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