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립도서관, 2022 '책 읽는 가족' 인증서 수여식 진행
첨부파일 �Ʒ����ѱ� ÷������2022 책 읽는 가족 인증서 수여식 진행 보도자료.hwp 등록일 2022.11.22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한국도서관협회가 주최하고 은평구립도서관이 주관하는 2022 ‘책 읽는 가족’에 도서관 우수이용자 2가족을 선정하여 인증서와 현판을 전달하였다.
 
‘책 읽는 가족’ 사업은 한국도서관협회가 2002년 4월 ‘도서관 주간’을 계기로 시작해 전국 공공도서관과 연계하여 매년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가족 독서 활성화 캠페인으로 도서 대출량, 가족 참여도, 독서문화프로그램 참여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가장 우수하고 모범적인 가족을 선정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도서관 방문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꾸준히 책을 읽는 가족의 모습이 모두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었다.
 
권영관 은평구립도서관장은 “도서관을 항상 가까이하고 독서를 생활화한 가족분들께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드리며, 은평구립도서관에서 다양한 독서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란다”라고 전했다.
 
은평구립도서관은 ‘책 읽는 가족’ 캠페인을 통하여 가족 단위의 독서 생활 증진에 이바지하고, 도서 제공 및 독서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여 지역주민들의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조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02-385-1671)으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