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립도서관 스마트리움, 미래혁신학교 프로젝트 '내가 만드는 최애 굿즈'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등록일 2022.12.10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은평구청 시민교육과와 협력하여 진행하는 선택형 프로젝트 은평청소년마을학교 미래혁신학교 ‘내가 만드는 최애 굿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은평청소년마을학교 미래혁신학교’는 청소년에게 자발성과 자기주도성 기반의 다양한 학습과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배움에서 선택권을 확대함으로써 진로에 대한 방향성을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추진된 사업이다.
 
은평구립도서관 스마트리움에서 진행한 이번 프로그램은 연신중학교 1~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에 대해 알아보며 실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직접 제품을 제작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은평구립도서관 관계자는 “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급변하는 IT 환경 속에서 디지털 드로잉 패드를 활용한 수업으로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자신을 표현하고 지속적인 자기 계발과 창조적 감수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스마트리움 385-1671 (내선 5)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