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립도서관, 국민대학교 이동희 교수 「도서 기증 ‘감사패 전달식’」 실시
첨부파일 �Ʒ����ѱ� ÷������국민대학교 이동희 교수 도서 기증 감사패 전달식.hwp 등록일 2022.12.21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최근 도서를 기증한 국민대학교 경영학부 이동희 교수 도서 기증 ‘감사패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동희 교수는 직접 집필한 ‘같은 스물 다른 인생’, 삼성SDS 재직시절부터 수집한 경영/경제 주제 도서, 자기계발서 등 도서 750여권을 은평구립도서관에 기증하였다.
 
이교수는 “요즘 학생들은 미래를 위해 스펙 쌓는데 힘을 많이 쏟아 안타깝다. 대학 생활을 즐기고 열심히 생활하여 다양하고 많은 경험과 탐구를 통해서 발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같은 스물 다른 인생’을 집필하였으며, 해당 도서를 통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그리고, 직접 수집한 도서들 중 선별하여 은평구립도서관에 기증하였으며, 지역 주민들의 삶과 독서 문화 향유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라고 하였다.

권영관 관장은 “이번 감사패 전달식은 이동희 교수의 도서 기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하였으며, 선별한 기증 도서와 20대 청춘들에게 길잡이가 될 ‘같은 스물 다른 인생’을 은평구 공공도서관과 작은도서관 등에 재기증하여 우리 지역의 독서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하였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