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립도서관, 예비초등학부모 부모교육 ‘우리 아이 기질 맞춤 양육 매뉴얼’ 강연 실시
첨부파일 �Ʒ����ѱ� ÷������부모교육 강연 실시.hwp 등록일 2023.02.01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에서는 2월 25일(토) 10시, 예비 초등학생 학부모를 위한 ‘우리 아이 기질 맞춤 양육 매뉴얼’ 강연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강연을 진행하는 정가은 작가는 맘엔맘코칭센터 대표로, 아동심리상담가이자 양육코칭전문가 슈퍼바이저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집필한 <우리 아이 기질 맞춤 양육 매뉴얼>도서를 기반으로 양육의 6단계 로드맵, 내 아이에 맞는 양육᭼훈육᭼교육방법 등 양육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예비 초등학생부터 초등저학년까지 아이를 키우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월 2일(목) 9시부터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연으로 양육 노하우를 배우고 서로 소통하면서 양육에 대한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자녀 양육에 고민이 많은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고하거나 문화홍보팀 385-1671 (내선 4)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