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신나는 영어 놀이터 가즈아!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hwp 등록일 2018.03.18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 신나는 영어 놀이터 가즈아!

- 은평구립도서관, 이화외고·하나고 학생들과 함께하는
2018년 어린이·다문화 특화프로그램 실시


은평구립도서관은 오는 4월부터 11월까지 이화여자외국어고등학교 및 하나고등학교 학생들과 함께하는 어린이·다문화 특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어린이·다문화 특화 프로그램은 2010년 이후 특목고등학교 동아리와 연계하여 8년째 진행하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어린이 독서토론 동아리 ‘원 페이지 북’(One page-Book), 어린이 영작 프로그램 ‘POW(Pleasure of Writing)’, 유명 뮤지컬을 어린이에 맞게 각색하여 아이들이 직접 연습하고 선보이는 ‘어린이 영어 뮤지컬’, 미취학 영유아 어린이들의 영어 친밀감 향상을 위한 ‘Play & Song’이 매주 일요일 격주로 진행된다.
아이들은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영어를 놀이로 접근하며 다른 언어에 흥미를 느끼고 봉사자와의 유대감 형성을 통해 사회성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다.
프로그램 접수는 3월 27일(화) 오전 9시부터 전화 및 방문으로 받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blog.naver.com/epgulib) 또는 어린이·다문화자료실(02-385-1671,내선 220, 221,226)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