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립도서관, 5월 두근두근 쉼표데이 가정의 달 맞이 다채로운 행사 운영
첨부파일 �Ʒ����ѱ� ÷������은평구립도서관, 두근 두근 쉼표데이 운영_1.hwp 등록일 2023.04.26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두근두근, 쉼표데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은평구립도서관이 주관하는 「두근두근, 쉼표데이!」는 ‘온 가족이 함께 도서관에 가는 날’이라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난 4월을 시작으로 올해 12월까지 매월 첫째 주 토요일에 운영된다.
 5월「두근두근, 쉼표데이!」에서는 ‘변신! 오방 히어로즈, 문화유산에서 색 보물을 찾아라!’의 ▲하리라 작가와의 만남으로 문화유산의 색에 담긴 가치를 알아보는 어린이 대상 강연과 지역 주민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우리집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주거 공간 정리 수납 노하우 성인 대상 강연 ▲우리집 공간검진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 사회 이주민과 선주민 가정 모두 즐길 수 있는 그림 그리기 복화술과 비누방울 공연 ▲다문화 공연이 이어진다.
  이와 더불어 다중 참여형 포룸 VR 프로그램 ▲미션블루와 오즈의 예술가들과 ▲3D펜, 즐거운 상상낙서! ▲환경과 지구를 지키자! AR 증강현실 카드 콘텐츠!를 통해 4차산업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으며, ▲연등 및 오색 빛깔 단주 만들기와 카네이션 브로치 만들기 ▲러블리 카네이션 등으로 가정의 달과 부처님 오신날에 알맞은 다채로운 체험 패시브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은평구립도서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구분 없이 도서관에서 즐길 수 있는 5월「두근두근, 쉼표데이!」행사를 통해 도서관에서 온 가족이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하며,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