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여행의 맛 ‘노중훈 작가와의 만남’ 실시
첨부파일 �Ʒ����ѱ� ÷������은평구립도서관, 여행의 맛 ‘노중훈 작가와의 만남’ 실시.hwp 등록일 2023.05.31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오는 6월 3일(토) 오전 10시, 6월 ‘두근두근, 쉼표데이!’를 맞아 여행의 맛 '노중훈 작가와의 만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노중훈 여행작가는 MBC 라디오 '노중훈의 여행의 맛'을 10년째 진행하고 있으며, 여행신문 취재부 기자를 시작으로 현재 전문 여행 칼럼니스트로서 66개국 500여 도시 여행을 다니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식당 골라주는 남자', '노포의 장사법' ,'할매, 밥 됩니까' 등이 있다. 

 이번 강연은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그림, 건축, 양조장 등 흥미로운 테마로 떠나는 해외여행과 오랫동안 우리 곁을 지켜온 풀뿌리 식당을 찾아 떠나는 국내여행 이야기를 다루는 여행의 맛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도서관에 가는 날인 ‘두근두근 쉼표데이‘를 맞아 오는 6월에는 여행 전문 작가를 초청하여 흥미로운 국내외 여행의 맛 이야기를 준비하였다. 따뜻한 6월을 맞아 강연 속 여행 이야기를 토대로 온 가족과 함께 여행의 맛을 찾아 떠나고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립도서관 문화홍보팀(02)385-1671/내선4)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