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야간 프로그램 <김선주 작가와 떠나는 테마별 국내 여행> 강의 실시
첨부파일 �Ʒ����ѱ� ÷������김선주 작가와의 만남 강의 실시.hwp 등록일 2023.06.01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오는 6월 20일(화) 오후 7시부터 매주 총 4회에 걸쳐 성인 20명을 대상으로 야간 프로그램 <김선주 작가와 떠나는 테마별 국내 여행> 강의를 실시한다. 이번 강의에서는 테마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국내 여행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여행지에 담긴 이야기를 깊이 있게 들여다 보고, 여행자와 현지 주민 모두가 행복해지는 지속 가능한 여행에 대해 고찰하는 시간을 통해 자신을 돌아보고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강의를 맡은 김선주 저자는『나는 여행하는 프리랜서입니다』전자책을 출간하고 칼럼과 잡지에 글을 기고하는 등 오랫동안 여행작가와 칼럼니스트 활동을 해왔다. 여행계획이라는 카테고리에서 벗어나 진로탐색, 셀프 브랜딩 등 폭 넓은 주제로 도서관과 학교 등에서 강의를 하며 수강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번 야간 프로그램을 주관한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의를 통해 자신만의 테마에 따른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팁을 얻어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또한 야간에 진행하는 행사로 다양한 연령과 직업군의 이용자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 및 종합자료실(02)385-1671/내선 1)로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