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6월 두근두근 쉼표데이 성료
첨부파일 �Ʒ����ѱ� ÷������은평구립도서관, 6월 쉼표데이 성료.hwp 등록일 2023.06.10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6월 첫째 주 토요일에 시행한 「두근두근, 쉼표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은평구립도서관이 주관하는 「두근두근, 쉼표데이」는 ‘온 가족이 함께 도서관에 가는 날’이라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위해 올해 12월까지 매월 첫째 주 토요일마다 운영될 예정이다.
 
6월에는 '식당 골라주는 남자', '노포의 장사법' ,'할매, 밥 됩니까' 등을 집필한 작가이자 여행 칼럼니스트 ▲노중훈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국내외 여행의 맛을 느껴보는 강연을 시작으로, 책거름 북아트 회원과 지역 어린이가 참여한 나는꽃 북아트 만들기 ▲즐거운 북아트 책놀이를 실시함으로써 지역 성인과 어린이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도서관 정문에서는 우리 고유의 부채 합죽선에 대해 알아보고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는 합죽선 부채 만들기 ▲세상을 주름잡아라와 수박모자를 만들어보는 ▲나들이용 종이모자 만들기, 그리고 전통놀이 체험 ▲투호놀이 등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전통놀이와 만들기 체험 활동으로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은평구립도서관 관계자는 “당일 무더운 날씨였음에도 6월 두근두근 쉼표데이를 위해 도서관에 방문하여 즐겁게 참여해주신 지역주민분들께 모두 감사드린다. 노중훈 여행 작가와의 만남 강연과 전통 놀이 체험 등으로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쌓으셨기를 바라며, 이어서 다가올 여름 맞이 두근두근 쉼표데이도 풍성하게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노중훈 작가와의 만남                           ▲ 즐거운 북아트 책놀이

 
▲세상을 주름잡아라                             ▲나들이용 종이모자 만들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