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립도서관, 제23회 대학입시설명회 성료
첨부파일 �Ʒ����ѱ� ÷������2024년 대학입시 설명회 성료.hwp 등록일 2023.07.19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지난 14일, 수험생, 교사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제23회 대학입시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은평구와 (사복)인덕원삼천사복지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은평구립도서관에서 주관하여 진행된 제23회 대학입시설명회는 선정고등학교 대강당에서 진행되었으며, 김미경 은평구청장, 박주민 국회의원, 강병원 국회의원 등 은평구 각계 인사들이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하였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첫 대면으로 진행된 만큼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관심을 받았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학생은 “수시와 정시를 준비하면서 현 입시제도에 맞는 정보를 제공받아 도움이 되었고, 불안감이 조금 해소되었다. 앞으로 입시 전략을 잘 세워서 원하는 대학에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은평구립도서관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입시환경 속에서 입시 전략을 잘 수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이번 대학입시설명회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양질의 강연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