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8월 두근두근 쉼표데이 운영
첨부파일 �Ʒ����ѱ� ÷������8월 쉼표데이 실시.hwp 등록일 2023.08.06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오는 8월 5일에 여름방학 맞이 ‘두근두근, 쉼표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두근두근, 쉼표데이!’는 ‘온 가족이 함께 도서관에 가는 날’이라는 사회적 조성을 위해 올해 12월까지 매달 첫째 주 토요일마다 운영된다.
8월에 진행하는 ‘두근두근, 쉼표데이!’는 어린이 가족 대상 명작동화 마술극 ▲어린이 책 숲 도서관 ‘책방 속 마법 우체국’ 공연을 시작으로, 지역 초등 어린이 대상 인기 동화 ‘고구마 탐정’으로 배워보는 융합 인재 교육 ▲서지원 작가와의 만남과 ‘야, 우리 기차에서 내려!’ 도서를 활용한 ▲즐거운 북아트 책놀이 프로그램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과 강연을 준비하였다.
이어서 보석 십자수 스티커 만들기 ▲내 손으로 만드는 캐릭터, 3D펜 체험 ▲생각상상 3D펜 놀이!, AR 증강현실 체험 ▲강물 사랑 저금통 만들기와 특별 이벤트 ▲찍찍이 안전 다트 체험, ▲움직이는 저금통 만들기 등 시원하게 도서관에서 즐겁게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도서관 관계자는 “8월 여름 방학 맞이 두근두근 쉼표데이를 통해 시원하게 도서관에서 피서할 수 있도록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무더운 여름, 가족과 이웃이 함께 모여 도서관에서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하며,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고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 문화홍보팀(02-385-1671, 내선4)으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