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다문화 인식 개선 프로그램 '책 속에서 마음 놀자!' 운영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 (일반)_9.hwp 등록일 2018.04.05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 은평구립도서관, 다문화 인식 개선 프로그램‘책 속에서 마음 놀자!’운영

-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지원을 받아 운영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오는 14일부터 매주 토요일 총 12회에 걸쳐 다문화 인식 개선 프로그램 ‘책 속에서 마음 놀자!’를 운영한다.초등학교 저학년과 다문화 가정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이 프로그램은 중국이주민 선생님과 함께 중국의 언어, 의상, 음식, 문화 등을 직접 체험해 보는 활동과 중국의 전래동화책을 함께 읽고 다양한 독후활동을 통해 중국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다.또한 신체놀이와 같은 발산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긍정적 심리가 형성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우리나라에 체류하고 있는 외국인과 다문화 가족에 대한 인식 변화와 서로 다른 문화를 존중하고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조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385-1671, 내선235)으로 문의하면 된다.
 
■ 관련문의 : 은평구립도서관 문화홍보팀 02-385-1671 (내선23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