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립도서관장, 마약 근절 NO EXIT 캠페인 동참
첨부파일 �Ʒ����ѱ� ÷������은평구립도서관장 마약 근절 no exit 캠페인 동참.hwp 등록일 2023.09.05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 권영관 은평구립도서관장, 마약 근절 ‘NO EXIT' 캠페인 동참

□ 은평구립도서관 권영관 관장이 마약 근절 운동 ‘NO EXIT’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NO EXIT’ 캠페인은 마약 중독의 위험성을 알리고 경각심을 높여 마약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경찰청과 식품의약품안전처·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공동으로 지난 4월부터 진행 중인 범국민적 활동이다. 

‘마약, 출구 없는 미로’라는 슬로건으로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은 올 연말까지 릴레이 참여자가 마약의 위험성을 알리는 메시지와 슬로건을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은평구립도서관 권영관 관장은 “최근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마약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마약으로부터 건강하고 안전한 지역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권영관 관장은 박기륭 은평문화원장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박종범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관장과 김숙경 구립증산정보도서관 관장을 추천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