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2023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 성료
첨부파일 �Ʒ����ѱ� ÷������2023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 성료.hwp 등록일 2023.09.13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9월 2일(토) 11시, ‘2023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의 일환으로 “아카시아와 함께하는 동요 세상” 아카펠라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23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재)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의 주관으로, 지역 주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공공도서관을 활용해 지역 문화예술 접근성 향상과 도서관 이용률 제고를 위한 사업이다.
  이번 공연은 모두 따라 부를 수 있는 동요를 아카펠라로 감미롭게 들을 수 있는 무대로 구성되었으며, 아이들과 함께 노래 부르며 춤을 추는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온 가족 모두 웃으며 즐겁게 진행되었다. 
 공연을 관람한 도서관 이용자는 “도서관에서 수준 높은 공연을 무료로 볼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 목소리만으로도 너무 힐링되는 시간이었다. 초등학생 이후 잊고 있던 동요를 다시 듣게 되어 어른 아이 모두 즐기기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도서관 관계자는 “많은 지역 주민들이 도서관에서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주간을 즐기고 다양한 독서문화 혜택을 즐기셨기를 바란다. 이번 사업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12월까지 매달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