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2023년 은평도서문화축제 “도서관과 함께하는 시간탐험 여행”참여
첨부파일 �Ʒ����ѱ� ÷������2023년 은평도서문화축제 참여.hwp 등록일 2023.09.26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10월 7일부터 8일까지 이틀간 은평너른마당(응암역 교통섬), 불광천미디어센터 일대에서 개최하는 2023년 은평도서문화축제 “도서관과 함께하는 시간탐험 여행”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2023년 은평도서문화축제는 “도서관과 함께하는 시간탐험 여행”을 주제로 은평구가 주최하고 은평구공공도서관과 공·사립 작은도서관이 공동주관 하는 축제이다. 은평너른마당에서는 재즈·보사노바·어쿠스틱 공연과 체험·포토·전시존, 독서유공자 시상식 등 다채로운 독서문화행사가 진행되며, 불광천미디어센터 일대에서는 북크닉존(독서존)을 조성하여 지역주민 누구나 편안하게 책을 읽고 휴식할 수 있다.
 
  은평구립도서관은 미래 시간탐험을 주제로 ▲STEAM 3D 홀로그램 체험, ▲은평 로봇 슛돌이 최강자전, ▲3D펜 체험, ▲SW코딩 레고, 로보티즈 올로 전시 및 체험, ▲나만의 바닷속 세상 컬러링 체험 등 3D, 코딩, 로봇, 미디어 컬러링을 활용해 다채로운 미래 4차산업기술을 만날 수 있는 체험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체험 참여는 행사 당일 은평구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한 후, 포토존에서 현장 방문 인증 사진을 올리고 운영 부스에서 이용권을 받으면 참여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은평도서문화축제 속에서 지역 주민들과 책으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다채로운 독서문화 공연과 체험으로 문화공연의 어울림을 통하여 독서문화 향유를 즐길 수 있는 2023년 은평도서문화축제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