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미래과학기술 독서융합 프로그램 <도서관에서 책표지 디자인> 강의 실시
첨부파일 �Ʒ����ѱ� ÷������도서관에서 책표지 디자인 실시.hwp 등록일 2023.11.03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오는 11월 10일(금)부터 12월 15일(금)까지 미래과학기술 독서융합 신규 프로그램인 <도서관에서 책표지 디자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은 성인 10명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총 6회차 동안 운영될 계획이다. 

  참가자들은 디지털드로잉 기술을 적용시켜 책 표지를 디자인함으로써 북디자이너가 되어보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다. 키비주얼과 폰트 같이 매우 기본적인 요소들부터 컨셉까지 정해 표지 디자인을 하며 북디자이너의 일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또한 이번 강의를 맡은 진다솜 북디자이너에게 작업 노하우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자들은 총 6회의 수업을 마친 후 결과물을 북커버로 제작해 소장할 수도 있다. 

이번 야간 프로그램을 주관한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의를 통해 한 달 동안 북디자이너가 되어봄으로써 책을 사랑하고 아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 및 종합자료실(02)385-1671/내선 1)로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