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우리 동네 어반드로잉’ 평생교육 성료
첨부파일 �Ʒ����ѱ� ÷������우리동네 어반드로잉 성료.hwp 등록일 2023.11.14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서울특별시교육청 외부 지정 평생학습관으로서, 지난 10월 11일부터~11월 1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한 ‘우리 동네 어반드로잉’ 프로그램이 참여자들의 호평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우리 동네 어반드로잉’은 주윤희 어반드로잉 강사와 함께 우리 동네 풍경을 직접 찾아가서 펜으로 표현하고 채색하는 법을 배우는 교육으로 ▲불광중 인근 골목길 ▲불광천 ▲은평한옥마을 ▲개미마을에서 진행되었다.

프로그램 참여자는 “외부 드로잉은 혼자서는 쉽게 시도하지 못했던 터라 이번에 용기를 내어 신청하게 되었다.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과 함께 그리는 활동이 재미있었고, 전문 강사님의 섬세한 지도도 좋았다.”라고 높은 만족감을 표현했으며 내년에도 또 참여하고 싶다는 희망을 나타냈다.

 도서관 관계자는 “남녀노소 30대부터 60대 이상까지 다양한 연령대 분들이 참여하여 함께 소통하며 예술적 감수성을 키우고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프로그램 진행하는 동안 따뜻한 관심과 참여를 보여주신 지역 주민들께 모두 감사드리며, 이후에도 지속적인 평생교육의 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