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2023 책 읽는 가족 인증서 및 현판 수여식 성료
첨부파일 �Ʒ����ѱ� ÷������은평구립도서관, 2023 책 읽는 가족 인증서 및 현판 수료식 성료.hwp 등록일 2023.11.24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지난 11월 18일(토) 한국도서관협회가 주최하고 은평구립도서관이 주관하는 2023 책 읽는 가족 인증서 및 현판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책 읽는 가족 사업은 한국도서관협회가 2002년 4월 도서관 주간을 계기로 시작해 전국 공공도서관과 연계하여 매년 시행하고 있는 가족독서 활성화 캠페인이다. 책 읽는 가족은 한 해의 도서 대출량, 연체일수, 독서문화 프로그램 참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가장 우수하고 모범적인 가족을 선정하며 올해 은평구립도서관에서는 2가족이 선정되었다.

은평구립도서관장 권영관은 “도서관을 적극적으로 이용하고 독서를 생활화한 가족분들께 뜻깊은 상을 수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에 자부심을 느끼고 계속해서 은평구립도서관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지역주민들의 독서 생활 증진을 위한 환경 조성과 다양한 지원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조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02-385-1671)으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