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우리 아이 독서 포트폴리오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 (일반)_11.hwp 등록일 2018.04.05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 은평구립도서관,“우리 아이 독서 포트폴리오”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2018년 평생학습관 운영 지원 사업 일환, 기관 특색 프로그램 운영


□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지원을 받아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자녀 독서 교육에 도움이 되는 ‘우리 아이 독서 포트폴리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강의는 ▲독서의 중요성과 지도법 ▲주제별 도서의 특징과 책읽기 ▲융합독서법 ▲13세까지의 독서플랜 ▲내 아이에게 맞는 책 선정 ▲아이와 함께하는 독후활동 등 독서 교육에 바로 적용하고 실천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운영 기간은 4월 18일부터 7월 18일까지 총 12회로 진행되며, 다양한 주제의 도서를 살펴보고 매주 자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독서 활동 과제를 통해 각 케이스를 공유하고 분석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 참여로 자녀 독서 교육에 어려움을 갖고 있는 학부모들이 심리적 어려움을 해소하고 아동의 독서 교육 이론과 실제를 학습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참여 신청은 전화 및 방문접수를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조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385-1671, 내선235)으로 문의하면 된다.
 
■ 관련문의 : 은평구립도서관 문화홍보팀 02-385-1671 (내선23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