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12월 ‘문화가 있는 도서관’개최
첨부파일 �Ʒ����ѱ� ÷������문화가 있는 도서관 실시.hwp 등록일 2023.12.03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12월 16일(토), ‘문화가 있는 도서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문화가 있는 도서관’은 온 가족이 함께 도서관을 이용하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매월 은평구공공도서관에서 다채로운 행사가 운영되는 은평구의 문화 행사로, 마지막 12월은 은평구립도서관이 대표도서관으로 참여한다.
 12월 행사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기념 음악회 ▲목소리로 완성되는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과 ▲은평 온 가족 독서퀴즈 대전 ▲12월 생일 친구들 모여라! ▲레고 자율주행 대회 등 가족과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운영한다. 
 또한 ▲털실 트리 ▲누름꽃 캘리 달력 ▲귀여운 동물 머리띠 ▲3D펜 트리 제작 등 다양한 체험 부스와 ▲먹거리 코너, ▲전통놀이 코너 ▲포토존 및 이벤트 행사까지 도서관에서 연말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특별행사 프로그램이 도서관 곳곳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12월 대표도서관으로서 문화가 있는 도서관 사업 마무리를 맡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연말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가족과 이웃이 함께 모여 독서문화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은평구립도서관 이외에도 은평구공공도서관에서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진행될 예정이오니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