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가족센터와 업무 협력 협약식 체결
첨부파일 �Ʒ����ѱ� ÷������은평구립도서관, 은평구가족센터와 업무 협력 협약식 체결.hwp 등록일 2023.12.05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11월 30일 은평구가족센터와 지속적인 업무 교류·협력을 통하여 다문화 프로그램 활성화 및 상호간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권영관 은평구립도서관장, 김현영 은평구가족센터장, 양 기관의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은평구립도서관과 은평구가족센터는 2014년부터 <은평구 다문화가족 지원센터>와의 업무협약 체결 이후 도서관 다문화 서비스 지원 사업을 통하여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 왔다. 양 기관은 △도서관 프로그램 운영 지원 및 홍보 △자료선정위원회 위원 활동 △통번역활동가 역량강화 회의 등 인적·물적 자원의 제공, 교육, 자문 등의 방법으로 이주민 및 내국인의 문화 교류를 활발히 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 사회를 형성하고자 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상호 긴밀한 업무협조 체계를 구축하고 다문화 가정이 우리 지역 사회에서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은평구립도서관 어린이·다문화자료실(02-385-1671, 내선2)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