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립도서관장 이·취임식 개최
첨부파일 �Ʒ����ѱ� ÷������은평구립도서관장 이취임식 개최.hwp 등록일 2023.12.26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12월 21일(목), 김미경 은평구청장, 기노만 은평구의장, 강병원 국회의원, 문태성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최락의 구의원, 운영체 법인 이사장 성운 대종사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도서관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취임식은 그동안 지역 도서관 문화 발전에 공헌한 권영관 관장의 명예로운 퇴임과 강현구 신임 관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자리로 진행되었다.

  권영관 관장은 “지역 공공도서관 네트워크 활성화와 정보 소외 계층을 위한 교육 지원, 그리고 4차산업기술체험센터 스마트리움 운영 등 지역주민과 상생하는 도서관이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그 결과 2021년에는 전국도서관 운영평가 대통령상이라는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 이 결과는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직원들의 노고가 없었다면 이루지 못했을 것이다.”라며 은평구립도서관을 위해 관심과 사랑으로 응원하고 힘써주신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였다. 

  강현구 신임 관장은 그동안 은평구의 독서문화발전에 공헌한 권영관 관장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선대 관장님들과 동료들이 일궈낸 도서관 운영 이념과 목표를 되새기며, 도서관의 새로운 도전인 스마트리움 사업을 강화하여 미래 인재 양성에 힘쓰고 지역주민이 함께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도서관, 특히 가족과 함께 건강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가족 친화적인 도서관으로 거듭나도록 주어진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취임 소감과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