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좋은 영화와 함께하는 우리마을 소극장 운영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 (일반)_12.hwp 등록일 2018.04.21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 은평구립도서관, 좋은 영화와 함께하는 우리마을 소극장 운영

- 우리마을 소극장 운영을 통해 가족 이웃이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영상산업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자 함.

□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서울시의 지원으로 좋은 영화와 함께하는 우리마을 소극장 사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서울시민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찾아가서 좋은 영화를 상영한다는 취지로 시작됐으며 본 상영 행사에서는 예술영화, 독립영화, 배리어프리(Barrier Free) 영화 등 극장에서 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상영한다. 또한 영화 상영 뿐만 아니라 감독․배우와 관객과의 영화에 관한 대화(GV/Guest Visit) 운영, 시설별 특성에 맞는 지역주민 참여형 연계 프로그램까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5월 6일 첫 상영을 시작으로 12월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지하 1층 시청각실에서 상영이 진행되며, 관람을 원하는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선착순 무료관람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조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385-1671, 내선235)으로 문의하면 된다.
 
■ 관련문의 : 은평구립도서관 문화홍보팀 02-385-1671 (내선23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