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5월 가정의 달 맞이 '도서관에서 열리는 해피 페스티벌'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 (일반)_19.hwp 등록일 2018.05.08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 은평구립도서관, 5월 가정의 달 맞이 “도서관에서 열리는 해피 페스티벌”

- 온 가족 단위 참여형 프로그램과 숲 속 도서관 연계 환경 관련 프로그램 운영


□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5월 가정의 달의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전시회가 진행된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동극단 그림빵의 <야광 귀신> 동극과 <방귀쟁이 며느리> 인형극 공연이 준비됐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림책을 각색해 만든 인형극으로 책에서 봤던 친숙한 주인공들이 나타나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어린이다문화자료실에서는 어린이, 가족 관련 주제 도서를 관람 후 참여할 수 있는 독서 퀴즈 응모 이벤트와 사랑하는 가족에게 카드를 쓸 수 있도록 <상상공작소> 패시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매주 일요일 오후 2시에는 우리마을 소극장이 운영되며 5월의 테마는 어른과 함께 보는 영화로 <리틀 뱀파이어> <래빗스쿨> <마당을 나온 암탉> 등 모두가 함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 상영된다. 올해 준비 중인 숲 속 도서관과 연계된 환경 관련 프로그램도 있다. 유넵한국위원회의 지원을 받아 어린이 대상으로 지구 환경이슈에 대한 이해와 인식을 바로잡기 위한 지속가능한 환경체험교육이 4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나들이 장소를 고민하는 가족들이 주말에 도서관에 방문하여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에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조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385-1671, 내선235)으로 문의하면 된다.
 
■ 관련문의 : 은평구립도서관 문화홍보팀 02-385-1671 (내선235)


 ▲5월 가정의 달 맞이 도서관에서 열리는 해피 페스티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