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은평구립도서관, 굿콘텐츠서비스인증 획득
첨부파일 �Ʒ����ѱ� ÷������20180609_굿콘텐츠보도자료_1.hwp 등록일 2018.06.10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 은평구립도서관, 굿콘텐츠서비스 인증 획득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 은 이번 2018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데이터진흥원으로 부터 2018년 굿콘텐츠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고 6월 9일 밝혔다.

 
 
                굿콘텐츠서비스 품질인증 마크



굿콘텐츠서비스 인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티진흥원이 주관하는 인증사업이며 국민이 신뢰하고 이용 할 수 있는 우수사이트를 발굴해 품질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은평구립도서관은 언제 어디서나 사용 할 수 있는 디지털 파일로 글을 읽는 e-book(전자책, 오디오북, 모바일 라이브러리, 어린이전자책) 콘텐츠 및 도서통합검색, 도서관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지하철역및 버스 정류장에서 예약도서무인대룰/반납을 이용 할 수 있는 책단비 서비스 그리고 문화행사등 서비스가 운영되고 있다. 이번 굿콘텐츠서비스 인증 획득한 계기로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 이용에 있어,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편의성 강화 및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권영관 은평구립도서관 관장은 ' 공신력 있는 정보기관의 인증을 통해 은평구립도서관을 이용해주는 이용자 분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콘텐츠 서비스 이용에 도움을 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데이터진흥원에게 감사를 표한다.  은평구립도서관은 앞으로 이용자의 정보편의 향사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