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내 인생의 행복을 찾아 떠나는 ‘한 여름 밤 책 읽기와 시 쓰기’ 특강 성료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 (일반)_46.hwp 등록일 2018.08.08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내 인생의 행복을 찾아 떠나는‘한 여름 밤 책 읽기와 시 쓰기’특강 성료
 
은평구립도서관은 7월 12일(목)부터 8월 2일(목),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내 인생의 행복을 찾아가는 책 읽기와 시 쓰기”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책 읽기와 시 쓰기를 통해 살아온 인생에 대한 보람과 긍정적인 자아상을 확립하는 지적 체험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강연은 현재 한국독서지도연구회 회장이자 독서지도 및 독서치료 강사인 임은정 선생님께서「▸나 ▸부모님 전 상서 ▸내 젊은 날의 꿈 ▸나의 행복한 노년을 위하여」등의 주차별 강의 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모듬으로 마주보고 앉아 노년의 살아온 인생에 대한 글쓰기를 통해 참여자들의 친분을 쌓는 기회가 되기도 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책 읽기와 시 쓰기를 통해 노년층의 자기 탐색과 이해를 증진시키고자 이번 강연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실버세대의 문화적 감수성 함양을 위한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계획·운영 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은평구립도서관 종합자료실 또는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 문의 : 은평구립도서관 종합자료실 02)385-1671~4(내선 217, 22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