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신나는 예술 여행 사다리움직임연구소의 <박스?박스!> 공연 성료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 (일반)_59.hwp 등록일 2018.09.21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 은평구립도서관, 신나는 예술 여행 사다리움직임연구소의 <박스?박스!> 공연 성료

- 버려짐과 재탄생을 반복하는 종이상자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기발한 상상력과 물건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데 기여


□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지난 15일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추진하는 2018 신나는 예술여행 순회대상처로 선정되어 <박스? 박스!> 문화예술 공연을 마쳤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신나는 예술여행은 지역민들에게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는 우리나라 대표 문화 복지 프로그램이다.
 
이번 사다리움직임연구소의 공연 ‘박스? 박스!’는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종이상자를 주제로 한 넌버벌 퍼포먼스 연극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겁게 교감할 수 있는 살아있는 무대로 구성되었다.
공연에 참여한 한 이용자는 “단순한 듯 단순하지 않은 공연의 구성과 배우들의 섬세한 표현력은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하며 더불어 “아이들에게 어렵게만 다가왔던 예술에 대한 이해력을 북돋아주었으며,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추억을 선사해 공연을 보는 내내 환호와 웃음이 그치지 않는 공연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겁게 교감할 수 있었던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서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지역주민들이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조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385-1671, 내선235)으로 문의하면 된다.

■ 관련문의 : 은평구립도서관 문화홍보팀 02-385-1671 (내선23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