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아기돼지 삼남매 성료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_72.hwp 등록일 2019.12.20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 아기돼지 삼남매 성료
- 은평구립도서관, ‘다문화 인형극 공연 - 아기돼지 삼남매’ 성황리 종료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하는 < 2019년 도서관 다문화 서비스 지원사업 - 다문화 똘레랑스 >의 일환으로 어린이들이 용기를 키우고, 도서관에서 가족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다문화 인형극 공연 - 아기돼지 삼남매’ 공연이 성료되었다고 밝혔다.

2019년 12월 13일(금)에 진행된 이번 인형극 공연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자립심이 강하고, 사이좋은 아기돼지 삼남매를 통해 형제 간에 우애를 형성하는 방법을 배우고, 자신의 삶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참여자는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에 참여할 수 있어 너무 좋았고, 다음에도 아이들에게 이러한 공연을 보여주고 싶다.” 라고 말했다. 한 도서관 담당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어린이들이 진정한 용기가 가진 의미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라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 (https://www.eplib.or.kr) 또는 어린이/다문화자료실(02)385-1671/220,221,22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