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립도서관, 개관기념행사 <음악극 독백콘서트> 참여자 모집
첨부파일 �Ʒ����ѱ� ÷������[문화홍보팀] 개관기념행사 음악극 독백콘서트 참여자 모집.hwp 등록일 2020.10.15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립도서관, 개관기념행사 <음악극 독백콘서트> 참여자 모집
- 공연예술창작소 호밀과 함께하는 <책 속에서 만나는 나, 성장 인문학> 온라인 공연

□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고 공연예술창작소 호밀이 진행하는 2020 신나는 예술 여행 <음악극 독백콘서트-책 속에서 만나는 나, 성장 인문학> 온라인 공연 참여자를 모집한다.

‘신나는 예술 여행‘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추진하는 대한민국 대표 문화복지 사업으로 문화예술 향유가 어려운 사람들에게 문화나눔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문화향유권을 신장하고 문화양극화 해소에 기여하고자 한다. 이에 은평구립도서관에서는 10월 20일 (화) 오후 7시 30분 개관기념행사로 <음악극 독백콘서트>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공연예술창작소 호밀이 진행하며, ▲시라노의 사랑 ▲꽃들에게 희망을 ▲대성당_별 것 아닌 것 같지만 도움이 되는 ▲19분 ▲엄마의 꽃시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어린왕자 등 문학작품 속 인물의 이야기를 독백으로 만들어 용기, 관계, 소중한 존재를 대하는 방법, 자존감, 꿈 등을 주제로 책 속 인물과 아이들이 공감하며 소통하는 콘서트형 문학 공연으로 진행된다.

공연 신청은 무료이며, 접수는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조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02-385-1671)으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