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립도서관·상림마을작은도서관, 은평도서문화축제‘2020 책 읽는 가족’시상
첨부파일 �Ʒ����ѱ� ÷������[종합자료실] 책 읽는 가족 시상.hwp 등록일 2020.11.19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립도서관·상림마을작은도서관, 은평도서문화축제‘2020 책 읽는 가족’시상

은평구립도서관·상림마을작은도서관(권영관 관장)은 11월 7일(토) 오후 4시 ‘2020 은평도서문화축제-집에서(書) 책 콕!’을 맞이하여 ‘책 읽는 가족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책 읽는 가족 시상’은 평소 성실한 자세로 은평구공공도서관을 활발하게 이용하며, 책 읽는 습관을 생활화하는 가족을 대상으로 수여한다.
 
올해에는 ▸송아린 가족(송기범, 최정화, 송화석) ▸윤세화 가족(윤영대, 강주영, 윤정욱) ▸용주하 가족(용문관, 정채린, 용은하)을 선정 상장을 수여하고 독서 생활을 격려하였다.
 
도서관 관계자는 “‘책 읽는 가족’ 시상을 통해 지역사회 책 읽는 분위기 조성 및 도서관 이용 활성화에 이바지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조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02-385-1671)으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