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공공도서관 안심예약대출서비스(워킹스루) 운영 재개
첨부파일 �Ʒ����ѱ� ÷������[종합자료실] 은평구립도서관 안심예약대출서비스 워킹스루 운영 재개.hwp 등록일 2021.01.08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공공도서관, '안심 예약 대출 서비스(워킹스루)' 운영 재개

은평구공공도서관은 수도권 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상향 조정에 따라 공공도서관 등 다중이용시설 이용이 어려운 지역주민의 도서 이용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1월 6일(수)부터 ‘안심 예약 대출 서비스(워킹스루)’를 재개한다고 밝혔다.

‘안심 예약 대출 서비스’는 은평구공공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대출 희망도서를 신청하고, 신청 도서를 해당 도서관에서 찾아가는 비대면 도서 대출 서비스다.

이용 방법은 도서 신청 후 문자로 안내받은 장소에 방문하여 도서를 수령 하면 된다. 수령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휴관일, 법정공휴일 제외)이며, 1인당 최대 5권까지 14일간 대출할 수 있다. 또한, 도서관 방문 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회원 카드를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 임시휴관은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한 조치이므로 양해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지적·문화적 갈증 해소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 내 공공도서관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