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립도서관, 겨울방학 온라인 독서프로그램 운영
첨부파일 �Ʒ����ѱ� ÷������[문화홍보팀] 은평구립도서관, 온라인 겨울방학 독서프로그램 운영.hwp 등록일 2021.01.12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립도서관, 겨울방학 온라인 독서프로그램 운영
 - 어린이들의 독서생활증진을 위한 비대면 겨울 독서˙문화프로그램 실시

은평구립도서관(권영관)은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의 독서생활증진을 위해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오는 16일부터 운영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강화로 집합교육이 불가능해짐에 따라 독서문화 접근에 대한 제약이 있는 요즘,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동아리, 전시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전면 비대면 온라인 강의로 전환하여 실시하고 있다.  

특히 매년 호응을 받고 있는 독서교실의 경우, 올해 제31회를 맞이하여 ‘힐링 테라피’를 주제로 나흘에 걸쳐 상상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체험활동으로 구성하였으며, 우수 참여자에게 국립어린청소년관장상(1명)과 은평구립도서관장상(2명)을 수여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린이 이용자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보낼 다양한 연령층의 이용자를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홍보팀(02-385-1671, 내선5)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