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도서관과 함께 힐링해요!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등록일 2021.01.14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과 함께 힐링해요!
- 은평구립도서관, 2021년 겨울 독서교실 “토닥토닥, 힐링캠프” 실시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1월 19일(화)부터 22일(금)까지 초등학교 예비 3, 4학년을 대상으로 2021년 제31회 겨울 독서교실 “토닥토닥, 힐링캠프”를 온라인으로 실시한다고 전했다. 
나흘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독서교실은 ▲나만의 다육이와 화분을 만들어보는 식물 테라피 ▲유화를 활용하여, 미술로 힐링해보는 미술 테라피 ▲이정혜 강사와 함께하는 푸드테라피 ▲도서관 이용방법 교육과 손으로 써보는 2021년 새해 다짐 등 코로나19로 지친 어린이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독서교실에 4일 동안 성실히 참여한 어린이들에게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1명)과 은평구립도서관장상(2명)을 수여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겨울방학이 시작되었지만, 활동에 제약이 있는 어린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집에서도 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일상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eplib.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